Tom Clancy's The Division™2016-3-17-0-34-54.jpg

 

무기의 자가수혈(치명타 시 대미지의 3%만큼 체력회복)을 적극적으로 이용한 트리입니다.


먹잇감(엄폐 밖의 적에게 치명타율 13% 증가)이 붙은 장갑과 펄스의 치명타율/대미지 증가로 시너지를 챙겨가죠.


무기가 AK는 헤드샷 대미지 증가 / 치명타 시 체력회복 / 처치 시 체력회복(마지막 것이 딜 옵션이 아니라 아쉽지만 나름 유용한...)


벡터 SMG는 헤드샷 대미지 증가 / 치명타 시 체력회복 / 엘리트 적에게 대미지 증가


(이건 정말 옵이 버릴 게 없는 개꿀입니다. 사실상 만렙후 모든 몹이 엘리트고, SMG는 자체 치명타율이 있으니...더욱 효율적인 자가수혈!)


옵이 각각 이렇게 떠버려서, 무기에 나머지 세팅을 맞췄습니다. 


무기 파츠에선 헤드샷을 보다 잘 때려넣기 위해 안정성/명중률/치명타율/헤드샷 대미지를 챙겨주구요.


덕분에 체력이 좀 없어도 엄폐후 블라인드 샷으로 한 탄창 갈겨서 쭈욱 한 칸 정도 채운 후 다시 돌격! 이 가능하네요.


SMG에 발사속도/탄창크기 옵션의 탄창을 넣어줬더니, 지원소 3개는 깐 것처럼 체력이 마구 오릅니다...


거기다 권총집 기도비닉 옵션으로 엄폐시엔 또 자연회복 속도 2배!


치명타시 쿨감이 붙은 총이 좋다고 난리던데 저는 영 득을 못해서 제작템으로 이렇게 해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