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204_gaming_pc.png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컴퓨터 및 주변기기 종합쇼핑몰인 컴스클럽을 통해 MSI 게이밍 PC기획전을 구성하고 이를 기념하고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8만원 상당의 게이밍기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스클럽에 기획된 MSI 게이밍 PC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부품을 넣어 조립PC를 구성할 수 있으며 완제 PC와 비슷한 가격으로 보다 더 우수한 성능을 지닌 조립PC를 구매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PC를 구매 할 수 있다. 특히 가격대비 최고의 사양의 부품을 기본적으로 추천하고 있어 PC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MSI 게이밍 PC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8만원 상당의 게이밍 기어인 기계식 키보드와 마우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PC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증정하고 있다.

 

MSI 게이밍 PC 보러 가기
http://www.comsclub.com/shop/system_list.html?cate2=8697&pc_title=MSI%20%B0%D4%C0%CC%B9%D6PC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는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웨이코스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