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PRIME라는 사이트에서 DP 시리즈로 국내에 발매가 어려운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작품은 천원돌파 그렌라간이였습니다. 우오~!! 사실 이 프로젝터는 결과적으로 여러가지 문제를 이르키고 있지만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그냥 그려러니 하고 있죠.. 


다만 수요층은 상당히 많아서 많은 사람이 참여를 했고 성공적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만족하지만 누구에게나 적용되어지는 부분은 아니니 몇가지 문제점에 대해서는 수정 및 교체가 이루어지고 있기도 하죠.. 뭐 그건 거두절미하고...


DSC06792.JPG


박스는 상당히 큽니다. 엄청 커요.. 물론 이 박스를 보호하기 위한 별도의 박스가 있지만 판매시에 보호를 위한 박스이지 구성에 포함되지 않는 것으로 이해달라고해서 별도의 촬영은 안했습니다. 박스 이미지는 정말 마음에 들어요.. 국내에 일본 애니가 정발되기 쉽지 않은데 이렇게 나와준 것이 신기하기만 한 뿐이기도 하죠..

 

DSC06794.JPG


사진 보면 Complete의 C가 빠져있습니다. 이 때문에 모든 주문자에게 수정된 박스 재발송... 뭐 크게 신경도 안쓰고 제작한것만 해도 감사할 지경인지라...


DSC06796.JPG


구성은 다양하게 있는데 Special Thanks To라고 사전 신청자의 닉네임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는 DP 시리즈에도 꾸준히 적용되어 지는 부분이기도 한데 돼지의왕이나 초속5센치미터, 사이비 등의 블루레이 등에도 케이스 안쪽에 프린팅되는 형태로 했었죠. 물론 그 작품들에도 저의 닉네임도 있습니다. ^^;; 

 

DSC06795.JPG


이런식으로 자신의 닉네임이 남겨지는거죠.. 좋구나~!! 

 

DSC06797.JPG


특전으로 그렌라간 스티커를 제공.. 차에 붙이는 걸 생각해봤지만 아까워서 좀 더 두고볼 생각입니다.. 스티커 너무 마음에 든다는... T.T 감동~~!


DSC06801.JPG


DSC06800.JPG


설정집이에요.. 꽤 두꺼운 편인데 갈라질까봐 제대로 펼치지도 못하겠다는.. ㅡ.ㅜ 제대로 보고 싶긴한데... 쩝... 살짝살짝 펼쳐서 간간히 보고 있어요... 몽땅 변역되어 있다는... 장난아님~

 

DSC06798.JPG

 

DSC06799.JPG

 

가오가이거 이후로 열혈물을 이런 퀄리티로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을거라고는 생각 못했으니.. 마크로스 플러스가 정발이라며 출시되었다가 계약도 되지 않은 작품이라는 말에 얼마나 놀랬던지.. ㅡ.ㅜ 정말 그렌라간 정발은 놀랠 노자~!! 


DSC06804.JPG


일러책자에요.. 별도로 있어요.. 요건 좀 펼칠만 하다는... ㅡ.ㅡ;;; 귀여운 그림이 잔뜩~!!

 

DSC06802.JPG

 

DSC06803.JPG

 

애들이 못 만지게 낼롬 숨길 예정... 애들 덕분에 박살난 한정판이... T.T(블레이드 러너 25주년 한정판 박살 난 이후로... 흑흑...)

 

DSC06805.JPG

 

DSC06806.JPG


디스크가 들어 있는 케이스(?)에요.. 일본에서 발매된 컴플리트 세트와는 약간 다른 구성이긴해요.. 일본이 이런 라이센스에는 워낙 민감하다는 걸 잘 알기 땜시롱...

 

DSC06807.JPG

 DSC06809.JPG


TV판 케이스에요... 케이스 뒷면도 올리고 싶긴한데.. 리사이즈를 잘못해서 사진이 안올라감.. ㅡㅜ (췟 용량 좀 줄일껄...) 


디스크 리콜도 있고 케이스 자체의 퀄리티도 약간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 말이 많지만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하고 오히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을 정도에요.. 국내에 공각기동대가 정발된 것처럼 말이죠.. 공각기동대 DVD 발매 때 발매일마다 한장한장 구매했던 즐거움과 만족도를 간만에 느꼈다고나 할까요?


물론 일본판처럼의 깔끔한 마무리는 다소 뒤떨어집니다. 그렇다고 컨텐츠가 바뀌는 것은 아니니깐요. 더빙판도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커멘터리도 번역되어 있다는 점은 상당한 즐거움입니다. 


이제 동쪽의 에덴 TV판이랑 극장판(1은 정발 되었지만 2편이.. T.T)도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가능성은 뭐 거의 제로에 가깝지만..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