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윈도우 10'에 적용될 새로운 '다이렉트 X 12'를 지원하는 신형 'MSI 지포스 GTX950'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발표했다.

MSI 950.png

이 제품은 그래픽 카드를 선도하고 있는 MSI의 최신 냉각기술 ‘트윈 프로져 V 쿨러’를 적용해 고객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완벽히 소음을 억제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MSI 지포스 GTX950'는 1080P 해상도를 요구하는 최신 게임과 ‘리그오브레전드’와 같은 온라인 게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맞춤형 그래픽 카드로 평가 받고 있다.

MSI 950게이밍.png

또한 MSI의 Krait 시리즈 메인보드의 흑백디자인과 어울리도록 흑/백 냉각시스템을 갖춘 ‘GTX950 아머2X’ 모델은 뛰어난 오버클럭 능력과 함께 외형적인 아름다움까지 겸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두 개의 100mm 톡스(Torx)팬을 통해 엄청난 풍량을 확보할 수 있으며 MSI의 독자적인 방열판에 적용된 풍량 제어기술을 통해 히트파이프의 효율을 증가 시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MSI.png

MSI 게이밍 앱을 통하여 게이머가 신속하게 오버클럭, 게임 및 자동 모드 중 선택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또한 간편하게 성능을 높임으로 게임의 환경에 적합한 성능모드를 선택하여 보다 쾌적하게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신 PC게임 ‘파이널 판타지 Type-0’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이 행사는 9월 30일까지 또는 준비된 수량이 단종될 때까지 진행이 되며 ‘MSI GTX950 게이밍 2G 그래픽 카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모두 제공된다.

MSI Krait.png

신제품은 MSI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와 (주)웨이코스를 통해 8월 20일부터 판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수입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