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핸드폰을 당장 뽑아야할 상황이 생겼습니다. 왜냐하면 잃어버렸거든요(...) 제가 몇일전에 핸드폰 구입과 관련된 글(http://gigglehd.com/zbxe/index.php?mid=qna&document_srl=13162380)을 올린적이 있었는데 그때 갤럭시 노트 4를 노리라는 글이 제일 많았습니다. 근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노트 5를 오매불망 기다릴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래서 질문하는데 어떻게든 참고 참아서 노트 5가 나올때까지 기다릴까요 아님 확 노트 4를 질러버릴까요. 아니면 걍 노트 4를 포기하고 좀 더 저렴한놈으로 갈까요.


2. 안드로이드 전화번호부 관련 질문입니다. 저희 아버지께선 핸드폰을 지메일과 연동시키면 알아서 전화번호부도 연동된다고 하긴 합니다만 잘 모르겠네요. 더구나 요즘 연동상태가 불량한 모습도 종종 있었거든요. 하여간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3. 여러분은 데이터 얼마정도 쓰시나요? 저는 여태까지 3G를 사용했는데 3G는 무제한 요금제가 퍽 저렴한 편이라서 걍 무제한 쓰고 있었거든요. 저는 평균 4G정도 사용하고 좀 많다 싶을땐 6G까지도 사용하는데 사실 무제한이라는 이점을 이용해서 유튜브 동영상도 막 보고 토렌트도 돌렸던지라 계산이 잘 안되네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다른 사람들은 한달에 데이터를 얼마정도 쓰는지 물어보고 그걸 바탕으로 제 요금제를 결정할 계획이거든요.


하여간 명쾌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