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무도대회 영상이 비트레이트가 모자라서 뭉개지는 줄 알았더니, 비트레이트를 늘려도 화질이 딱히 좋아지지는 않네요 ㅜ.ㅜ


모니터는 1440p인데 영상은 1080p여서 그런 듯 합니다.(AMD Gaming Evolved로 했는데, 1080p까지밖에 안 되더군요. 으으 암드...)


솔플은 무기 내구도를 아끼는 것이 생명이기 때문에,


(아무리 솔플이 가능해서 습득 골드가 많아도 수리비가 비싸거나 자체 가격이 비싼 장비의 내구도가 많이 닳으면 빛이 바랩니다)


버프 포션도 좀 먹고 크게 한 방씩 넣는 마법과 사용 중에는 내구도가 닳지 않는 프렌지, 파힛을 주로 사용하여 클리어 해 봤습니다.


예외로 정령 파이어 완드는 자체 수리가 쉽고 수리율이 100%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사용.


스태프는 중/상급 마법을 한 방 한 방 묵직하게 쓰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내구도의 압박에서 조금은 자유롭지만,


그에 반해 듀얼건은 많이 쓰면 내구도가 빠르게 감소하므로 최대한 줄였네요.


포션, 경직펫 없이 클리어를 조건으로 경험치나 골드를 더 주면 좋을 텐데(마영전의 기맹 개념?) 그런 게 없어서 아쉽네요.


후반부에 마나실드 나간 상태로 신나게 두드려 맞는 부분이 있는데 헤드폰을 고쳐 쓰다가 그만...(변명)


마침 절묘한 타이밍에 마나 리커버리 쿨이 돌더니 바로 또 레벨업을 했네요.


다음에는 펫, 포션, 위기탈출 세 가지 다 빼고 해 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