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저가형 TV 문의한 사람입니다. 일단 답글 다들 감사드리고요.

결국 TV는 LG나 삼성이 진리라는 것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네요. 일반적으로 PC 모니터는 중소기업제품을 주로 사용하게 되어서

TV도 별 차이없겠거니 하고 저가형 TV를 사려한 것인데 그게 아니였던 것이군요(자세히 이유는 모르겠으나...;;).


일반 PC 모니터는 중소기업으로도 오랫동안 사용해도 이상없이 계속 가더라고요. 암튼 이만 잡담은 그만두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일단 제 개인적으로는 IPS계열을 선호하기에 다X와에서 가격대비 쓸만한 것 후보군이 선정되었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3148714&cate=1022710

그런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TV 해외직구로 구매해보면 어떨까하고요.

가끔 북미에서 이월된 제품인 경우에 200불 대에서 구매할 기회가 있다던데 차라리 그런 제품을 눈여겨보다가 사거나

아님, 같은 비용으로 해외직구로 좀더 사이즈가 큰 TV를 구매하는 것이 현명할지 아님 그냥 이 제품을 지를지 고민되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어짭히 이왕살꺼면 큰게 좋긴 하지만 집 크기에 비해 너무 큰 제품은 부담스럽더군요. 또한 1080p로 너무 큰 TV는 의미도 없다고 생각되고요.

그래서 50인치 아래로 최대한 저렴한 1080p 해상도의 TV를 구매하려는데 혹시 직구 경험이 있으시거나 그 부분에 지식이 있으시다면 조언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