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태블릿 TW700을 구입하고 조금 시간이 지난 시점에서 잡담입니다.


원래 구매 목적은 PDF Reader로 사용하려고 구입하였는데 사람이 앉으면 눕고 싶고 누우면 자고 싶다고..


이것 저것 해보려다보니 실망도 하고 그랬던것 같습니다.


아무튼...


* PDF Reader

기본으로 제공되는 매트로앱으로 사용한 결과 속도가 조금 느린감이 있지만 쓸만하더군요.

순수하게 E-Book Reader로서 사용하는건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 Office

마우스와 키보드가 없는 태블릿으로는 뭔가 만든다는건 포기해야 할것 같습니다.

실제로 활용해 보려고 가상 키보드도 써보았지만.... 쩝.. 대신 오피스 파일 뷰어로는 나쁘진 않더군요.


* 웹서핑

딱히 뭔가 타이핑 할 필요가 없는 웹서핑에서는 꽤나 쓸만합니다. 대신 7인치에 1280 해상도라 글자크기를

좀 크게 올려야 볼만해지지만요..


* 동영상 재생

하드웨어 가속을 하니 CPU 자원소모도 적고 평균 0.6W 정도를 사용하니 아주 딱인듯 합니다.


* 게임(??)

스토리지 크기가 작은 상황에서 뭘 설치해서 할 생각도 못하지만... 글픽 성능도 낮고 키보드 마우스가 없는

상황에서 뭔가 컨트롤 한다는것 자체가 에러..


* Terminal Console

SecureCRT 같은 툴을 사용해서 돌아댕기며 장비 컨트롤 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가벼우니 돌아다니기 참

좋더군요. 일보기에는 딱!


* Server(??)

최대 장점인 소비전력이 무쟈게 낮은 관계로(2W) CCTV 영상 저장용으로 종일 켜 놓는다던가 FTP, file share

기타 서비스 들을 켜놓고 쓰기에 최고인 녀석 같습니다. 성능은 정말... 이정도면 넘치네요.




결론은.. 8만원 주고 샀지만 돈값은 충분히 하는것 같습니다. 물론 용도에 맞아야 하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