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PC기업인 MSI의 한국지사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세계적인 노트북 전문 미디어인 Laptop Magazine에서 발표한 ‘올해의 Best & Worst 노트북’에서 MSI가 TOP4에 들었으며 아시아 브랜드 중에서는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best-laptop-brands-full-scorecard4.jpg

 

Laptop Magazine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MSI는 리뷰, 디자인, 혁신, 키보드/터치패드, 오디오, 디스플레이 부문에서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아 높은 점수를 받았다.

 

best-laptop-MSI-scorecard.jpg


특히 디스플레이 부문에서는 10점 만점에 9점으로 전체 브랜드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Laptop Magazine은 “MSI는 노트북 산업에서 가장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게이밍 노트북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그렇게 놀랄 일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Rated_top_5_laptop_brand.jpg

 

또한 “성능을 위한 디자인 측면에서, MSI의 혁신은 우리에게 깊은 감명을 주었다.”, “당신이 뛰어난 성능의 노트북을 찾는다면, MSI는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등의 호평을 하였다.

Laptop Magazine 리포트 전문은 http://blog.laptopmag.com/msi-brand-rati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