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 모델명 적어보려다가 모델명이 기억이 잘 안나서리.. 낚시질로 대체를... -0-a(나이 먹으니 점점... T.T)


지금까지 썼던 공유기에 불만이 없었지만 조만간 이사 관계로 광활한 공유기가 필요했어요... 하지만 아는게 없으니 주변인에게 주천을 유도하니 ASUS-AC87U를 추천...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전에 ASUS 공유기 제법 만족스럽게 썼던터라.. 역시나 해외구매 시도... 


하지만 엔화가 싸다며 일본에서 사라고 종용하여 귀를 팔락거리며 샀습니다. 일본은 리퍼가 아닌 새거~!!! 집에 돼지코가 넘치는터라 연결에 문제 없이 도착하자마자 바로 설치했습니다...(주문한지 4일만에 집에 도착하기 쾌속 배송~!!!!)


공유기의 순수한 기능만 필요하니 안테나 연결하고 인터넷 연결하고 이전하고 동일하게 셋팅하는데 몇분 안걸리더만요.. -0-a 이전에 ASUS 공유기 써봤지만 설정이 더욱 쉬워졌더라는...


반경은 쬠 늘었습니다. 아주는 아니구요... EA6500도 한 성능 하는지라...(너무 싸게 판건가? -0-a) 문제는 EA6500도 큰데 이건 더 커서 나중에 어떻게 설치할지가 관건이군요... 나중에 이사가면 모든 시스템 및 모바일기기를 무선으로 대체할 예정이라...(아.. 무선 랜카드도 사야하고.. 사야하고.. T.T)


ASUS-AC87U 뽀대는 상당히 좋네요.. 안테나가 4개~!!! 외형도 각진 모습이 이쁩니다..(장수돌침대는 별이 5개~!!) 대충 설치하고 마무리 지었는데 이번에는 좀 오래오래 썼으면 좋겠네요.. 이사가서 무선 커버리지 제대로 못하면 그야말로 대략 난감..!!!!


Recovered_Mar_26_2015_2298.JPG

 

Recovered_Mar_26_2015_2316.JPG

 

Recovered_Mar_26_2015_231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