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텍코리아(www.yamakasimonitor.com)는 HDMI 등 다양한 포트를 갖추고 USB 단자를 달아 활용성 높인 야마카시 324LED SLIM IPS HDMI를 출시한다. 야마카시 324LED SLIM IPS HDMI는 14mm의 얇은 전면 베젤을 채택해 화면 몰입도를 높인 제품이다.

icon_1.jpg

 
16대9 비율의 1920 x 1080 해상도를 지원, 창을 여러 개 띄워도 겹치는 부분이 없어 업무 효율이 높다. 4:3, 16:9 원터치 고정종횡비 기능을 갖춰 게임 시, 동영상 재생 시 손쉽게 비율 조정이 가능하다. 5ms의 빠른 반응속도로 동영상재생, 게임 시 끊김 없는 영상을 볼 수 있다. LG IPS 광시야각 패널을 달아 상하좌우 178도의 높은 시야각을 갖췄다.

 

icon_3.jpg

 
후면의 스피커(3W+우3W)를 통해 사운드를 전달해 별도로 스피커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HDMI, DVI, D-SUB, 오디오 포트를 갖춰 최신 PC 및 주변기기 연결이 손쉽다. HDCP를 지원 게임 및 블루레이 재생 시 호환 가능하다. USB전원 커넥터가 있어 최근에 판매가 늘고 있는 스틱형 셋톱박스나 미러캐스트 스틱 장착 시 별도의 아답터 없이 연결이 가능하다. 스위블이 가능한 스탠드를 채택해 시선에 맞는 모니터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100mm X 100mm 베사홈을 지원해 별도의 브라켓 없이 스텐드 장착이 가능하다. 멀티 리모콘을 기본 제공해 모니터의 활용성을 높였다.

icon_4.jpg

 
바이텍 관계자는 “야마카시 324LED SLIM IPS HDMI는 기존에 시중에 나와 있는 32형 제품과 달리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리모콘, HDMI, 얇은 베젤, 스위블 등 32형 제품이 갖출 수 있는 모든 기능을 담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제품 상세 정보 http://prod.danawa.com/info/?pcode=3008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