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 3를 작년 11월 11일에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ㅠㅠ

 

그 전에 조도 센서 교체받고 안테나 수신율이 떨어져서 수신 감도를 높게 설정해 주시고 잘 쓰고 있다가..

 

몇달 뒤 문자가 안 가는 현상이 발생해서 안테나를 교체받았습니다.

 

10월쯤에 문자가 또 안가길래..(항상 안되는 건 아니고 장소 시간 상관없이 왔다갔다합니다..) 한번 RGB 케이블이 약간 빠진 것처럼 화면이 물빠졌었다가 재부팅 후 괜찮아지기도 했었거든요.

반수중이라 수능 끝나고 센터 가야겠다 생각하고 그냥저냥 쓰고 있었어영.

 

근데 전화도 갑자기 안 터져서 레슨 하나를 날려먹고..(기타 레슨비로 인강/원서접수 비용 댔었거든요..) 안되겠다 싶어서 바로 AS센터를 갔는데

여자 기사분이 문제가 지금 확인이 안된다면서 유심 문제일수도 있고 프로그램 문제일 수도 있다면서 OS를 밀자고.. 자료가 많아서 지금은 안돼고 백업 후 집에서 하겠다 하니깐 집에서 리셋하는거랑 센터에서 초기화하는거랑 다르대요?(저는 처음 듣는 소리라 잘 모르겠습니다.. 차이가 있나요??) 그리고 문제가 간헐적으로 일어난다고 하니 기사분 본인이 직접 일주일동안 제 핸드폰을 쓰겠답니다.ㅡㅡ.... 자료가 많다고 일단 안테나만 교환받고 왔습니다. 집에 와서 공장초기화 했구요.

 

1주일쯤 되니 또 문자가 잘 안가길래... 이게 전송 버튼을 누르면 1분 이상 뱅글뱅글 돌다가 가긴 갑니다. 수능 2주 전인가 가서 "보증기간도 얼마 안남았는데 자꾸 잔고장이 난다. 핸드폰을 오래 쓰고 싶은데, 보증기간이 끝나면 유상으로 수리해야 하니 그 전에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 AS받은게 한 두번도 아니고 그냥 메인보드를 교체해 달라"고 했더니

계속 소프트웨어 문제같다고. 센터에서 초기화를 한 다음에 본인이 자기 핸드폰 대신 일주일 사용하고 나서 그때 문제가 있으면 메인보드를 교체해서 주겠다는 겁니다. 문자가 안 가는 거 스크린샷 찍어 갔었는데 그건 필요 없다고 그러고.. 비싼 돈 주고 산 핸드폰 남이 쓴다는게 왠지 싫어서 됐다고 그러고 그냥 왔었네요.

 

수능 2주 전이라 핸드폰 꺼놓고 지내다가 이제 사용중이니 보증기간이 이번달 말이라 뭔가 해결을 하긴 해야겠지요.

안테나 감도 높인건 기록에 안 남아 있어서 문자 전송건으로 안테나 두 번 교체받고 세 번째 문제인데,

환불규정에는 같은 문제로 3번 A/S시라고 적혀있긴 한테 환불은 둘째치고

메인보드 교체라도 받아서 고장 안 나고 할부금 다 낼 때까지만 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ㅡㅡ..

 

이런 적이 처음이라.. 제가 이상한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