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Numerique에 시그마의 야마 키 카즈토 사장의 인터뷰가 게재되어 있습니다.

 

DSLR 용 렌즈 : 많은 요청에 시그마는 24-70mm F2.8 EX DG HSM 70-200mm F2.8 EX DG OS HSM의 업데이트를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혁신적인 렌즈 (예를 들어 18-35mm F1.8 DC)의 개발도 항상 생각하고 있지만, 이러한 렌즈 설계에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용 렌즈 : 시그마는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로 촬영하고 있는 소니와 후지 필름의 사용자에 주목하고있습니다. 이것은 대구경의 DN시리즈의 렌즈가 X마운트도 등장할지도 모른다 것을 의미하고있습니다.

 

α7 시리즈 렌즈 : 시그마는 아직 소니 α7 시리즈 용 렌즈를 개발 할 계획은 없습니다.

 

차기 DSLR : 디자인은 시작되고 있지만, 세부 사항을 공개 하기엔 너무 이릅니다.

 

렌즈 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 시그마는 지금까지 렌즈 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의 출시는 검토하고 있지 않습니다. 기존 제품군의 개선에 투자하는 것이 우선 사항입니다.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