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링크 : http://cafe.naver.com/unityhub/10807


여기서 함정은 저 센터가 중국에 있다는 거...



===========


안녕하십니까? 중국 넷미고입니다.


넷미고는 2009년부터 한국과 중국에서 유니티 엔진을 알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으며, 금년 새로운 기회를 여러분들께 소개하기 위해 이렇게 글을 씁니다.

2014년 하반기부터 시작된 중국 정부 지원사업으로, '중국 절강성 리쉐이시'에서 '한국 모바일 게임 개발 지원 센터'를 건립하고 한국 게임 개발자분들을 해당 센터로 유치하고 지원을 하는 사업에 대한 내용입니다.

 1. 1인 개발자 이상인 스타트업 또는 개발팀, 개발회사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2. 이미 확정된 지원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 3년간 사무공간 무료 임대
    B. 3년간 상주 인력에 대한 숙소 무료 임대
    C. 각종 세제 혜택 및 인센티브 지급
    D. 매월 수차례 이상의 주기적인 투자자 미팅
    E. 매월 수차례 퍼블리셔 미팅
    F. 각종 전시회 부스 참가 지원
  3. 기본 지원 요건은, 6개월 이내에 서비스 가능한 게임을 보유하고 있는 개발자/팀 이면 됩니다.
  4. 기본 프로세스는 먼저 개발중 또는 완료된 게임에 대한 소개자료를 보내주시고, 최종 승인 후, 해당 지역에 법인 설립 및 IP 등록과 함께 취업 비자 등을 진행하고, 사무 공간 및 숙소 확정 후 상주하게 됩니다.

그 이외의 각종 투자 유치 및 퍼블리싱 등에 대해서도 중국 내 최고 수준의 AngelList 와 퍼블리싱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기에, 중국 시장에 진출하려는 분들께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이미 8월부터 입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언제까지 한국에서 열악한 환경에서 게임을 개발하실 것인가요?

최고의 인큐베이팅 및 엑셀러레이팅을 지원하는 중국으로 오십시요.

cto@netmego.com 또는 ceo@ringtiger.com 으로 연락 주십시요.

궁금하신 사항은 직접 +86-136-0650-2027 로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만약, 금번 차이나조이에 방문하시는 분 또는 차이나조이 개최기간중 열리는 유니티 파티에 참여하실 예정이시라면, 전화주시면 미팅을 통해서 상세한 추가 설명 가능합니다.

중국 절강성 리쉐이의 360도 카메라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언언제까지 한국에서 열악한 환경에서 게임을 개발하실 것인가요?"에 밑줄 긋고 보시면 됩니다.
친 친구가 모바일 게임 개발하는데 이거 알려줘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