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 여자아이가 이제 초등학교 5학년입니다.

그러나, 디즈니나 서양식 애니나 만화영화/극장판...등에는 관심이 사라져 버린 상태라는군요.

초등학교 3학년때까지만 해도 재미나게 보던 장르인데...관심을 안주더라구요.

가장 좋아했던 짱구(극장판 포함)와 도라에몽(극장판 포함)도 이제는 안본다고 하네요...


드래곤 길들이기2 보러가자니깐 유치해서 안본다네요...~.~;;


초등학교 5학년생인데...생각하는게 중학생이랑 비슷해져서...정말 세월의 무심함과 난감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방과후 저녁먹고 늦은 시간에 수영을 다니는데, 거기서 친한 언니가 고등학생이라네요...할말이 없어요...OTL

제가 알아보니, 그 친한 언니는 덩치가 거의 성인 여성 수준이었고...제 조카아이는 키가 지금 현재 거의 160cm 정도입니다.

근데, 둘이 코드가 너무 잘맞아서 수영장에서는 둘이서 붙어 다닌다는군요...

(둘의 주제는 먹거리라고 합니다...ㅎㅎ;;)

벌써부터 사춘기가 오기 시작해서... 뭔가 정말 어중간한 시점에 놓여 있는 상태구나...라는 것을 절감했습니다.


좋아하는 장르는 기분좋고, 유쾌한 만화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심금을 울리는 슬픈내용을 보면 가슴이 아파서 안본다고 하네요...


제가 알고 있기로, 지브리쪽과 케이온과 아따맘마, 명탐정코난은 모든 내용을 섭렵했습니다.

(그 옆에 제가 있었지요...지금 후회가 심하네요. ㅜ.ㅜ;;)


한참, 조숙증으로 사춘기에 접어들어가는 초등학교 5학년 여자아이가 볼만한 애니(극장판 포함)를 추천 부탁드립니다.

제가 3~4년 전부터 애니쪽으로 접할지 않아서, 현재로써는 뭔가 조언해주기도 벅차더라구요.

(다만, 아이의 나이와 이제 접어드는 사춘기를 생각해서, 야한내용이 담겨있거나 잔인한 것은 제외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candy_apple-.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