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_main.jpg

 

PC 케이스 & 파워서플라이 및 쿨링시스템 전문 제조기업 ()쓰리알시스템(3R SYSTEM, www.3rsys.com 대표: 류정무)에서 하이글로시 적용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가성비를 극대화한 미들타워 케이스 “E-1”을 출시한다.

 

- 하이글로시 적용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

- 2개의 5.25베이와 4개의 3.5베이, 2개의 2.5베이 제공

- 샤시 내부 및 후면에 음극 전착 도장을 적용하여 부식방지와 내구성이 뛰어남.

 

음극 전착 방식이란? 내부 구석구석까지 균일한 두께로 도장이 되어 부식 방지와 내구성이 뛰어나 자동차 부품등의 중요 부품 제조에 많이 사용 되는 방식입니다.

 

기존 케이스 제품에서 종종 발생하는 샤시 구석부분이 희끗희끗하게 도장이 되지 않는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하고, 부식과 스크래치에 강하여 깔끔한 외관을 갖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메인보드는 ATX mATX 보드를 장착하실 수 있으며 파워는 ATX 파워를 사용한다. 5.25 베이 2개와 3.5 베이 4개 그리고 2.5 베이(SSD) 2개를 지원한다. 또한 후면에는 80mm 쿨링팬이 기본 제공되고 측면에는 사이드 에어홀을 지원해 강력한 쿨링 성능을 보여준다. USB 2.0 x 2ea 포트와 HD 오디오 포트를 지원한다. E-1”은 안전성을 위해 샤시를 이중절곡 처리하여 손이 베일 염려가 없다. 후면엔 6개의 슬롯 그리고 조립의 편리성을 위하여 손으로 오픈이 가능한 손 나사가 제공된다.

 

E-1”는 7월에 4주차에 출시 예정이며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문의: 홈페이지(http://www.3rsys.com) / Tel: 02-703-7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