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과 좀 이어지는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만.. 이번엔 없으니까 꽤나 불편하군요.

노트북을 수업시간에 켜놓고 하는게 굉장히 튀고 자판소리도 저 혼자 타닥타닥 거리니 신경이 쓰입니다.

그리고 교양수업은 PDF파일로 배부되더라구요.

이러한 이유로 패드를 살까 고민중입니다. 1세대는 뒷판이 볼록한게 별로 마음에 안들고

2세대 제품을 중고로 사려구요. 신품과의 가격차이가 저에겐 크게 와닿다보니 중고로 눈길이 가더라구요.

에어가 나온 시점에 무겁지않냐 는 생각도 들었으나 노트북 1.6키로보다는 가볍다는 생각입니다.

안드로이드 디바이스가 굉장히 편한 시점에서 다소 도전적인 정신이나 그래도 애플제품 한번은 써보자 라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큰 이유. 배터리타임이 있겠네요.


뭐 이런저런 생각으로 패드를 살까 고민중이에요. 거의 확정적으로 생각을 굳혀가는 시점입니다만 조언좀 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생각이 살짝 바뀌었습니다. 이왕 살꺼 좋은거 사자는 마인드로 패드 에어까지 알아보고있습니다.


막판에 리퍼한번 받고 뽕뽑을때까지 쓰자는 마인드로 지금 열심히 장터를 물색중인데.. 눈이 자꾸만 높아가나봅니다 ㅠ_ㅠ...


아무래도 에어를 사게 될지도 모를거같아요..


생각보다 큰 지출은 막아야되는데 패드2가 현재 상황으로 3gs같은 녀석인지라 곧 지원이 끊길거같아서 최신으로 알아보고있습니다.


생각보다 눈이 높아진다는게 출혈을 많이 불러일으키는군요 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패드 4로 결정했습니다. 대부분 스마트커버를 끼워서 파시더라구요. 그걸 감안한다면 저로써는 작은 가격차도 크기에.. 패드4로 사려합니다.


이번달은 가난하게 살아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