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득이하게 한 주차는 스킵합니다. 새로 올라온 주차에 바로 해설 붙이겠습니다.

이번부터 시청하시는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유튭 링크를 따로 겁니다. 다른 창으로 띄워놓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재생 중에 컨트롤스틱이 나올 때 화면 우측의 유튜브 로고를 클릭하셔도 새로 떠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링크: http://youtu.be/gIZHkTt2TcQ >

 

걸프렌드(베타)-아메바

참고로 아메바는 블로그 등의 커뮤니티 서비스 기반의 포털사이트로 최근에 스마트폰 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도쿄에서 심야 TV시청 때 진짜 질리도록 본 CM였어요. 하지만 봐도봐도 질리지가 않았습니다. 그림체가 딱 제 맘에 들었거든요. 귀여웠어요.

 

도코모 크로싸이용 익스피리아 에이스(역광촬영편)-소니모바일커뮤니케이션스

드디어 도코모의 양대 플래그십 폰들의 대결전이 막을 올렸습니다. 카메라 성능을 특별히 강조하고 있는 소니의 익스피리아 에이스, 그리고 전작을 능가하는 후속작이라는 점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는 삼성의 갤럭시S4. 여기서는 역광 하에서도 선명하게 찍힌다는 걸 강조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작인 익스피리아 X에 탑재된 후방투사형 이미지센서인 ExMor Rs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직 이걸로 끝이 아닙니다. 더 보셔야 돼요.

 

JSDA 스트릿댄스 검정 개최-일본 스트릿댄스협회

이런저런 것들에 인정서 주는 게 예사가 돼버린 일본이라지만 힙합까지 검정시험이라니요. 여기 소개된 JSDA는 스트릿댄스 공인학원과 공인강사 인정기관으로 공인강사가 배치된 지정학원의 수준유지는 물론 정기적인 검정시험 개최로 댄서들의 실력을 공인해주는 역할을 하는 기관입니다. 7월 13, 14, 15일의 3일간 동북지구 도쿄, 중부지구 나고야, 남부지구 오사카, 큐슈지구 후쿠오카에서 열리고 마감일은 6월 20일까지랍니다. 아. 춤추는 저 남정네는 빅뱅의 태양입니다. 2013년 JSDA 공인 비주얼아티스트래요. 역시 한국산 댄스는 대단해요.

 

싸이의 위키코리아 동대문편-한국관광공사

뭔가 했습니다. 싸형님이네요. 욘사마 같은 젠틀한 꽃미남도 좋지만 화끈한 형님도 좋네요.

'당신에게 딱 맞는 청바지를 새벽 1시까지 살 수 있는 곳입니다.'

근데 환율 올라서 한국 오고 싶은 맘이 생길까 모르겠어요. 게다가 동대문 일대에서 외국인 상대의 바가지는 악명이 높다고 하니....참 국제망신입니다.

 

소이카라-오츠카제약

......불썅한 우리카라! 다 짤렸어요!

 

도코모 크로싸이용 익스피리아 에이스(NFC 블루투스편)-소니모바일커뮤니케이션스

분명히 블루투스 스피커인데 NFC 감지음이 들려요. 페어링 과정을 건너뛸 수 있다면야 괜찮겠지요. 근데 이 기능, 갤럭시S4의 그룹플레이에 밀릴 것 같은 예감이 드는 건 왜일까요.

 

저면취수형 냉온수기-코스모워터

아키바, 그리고 이케부쿠로와 신주쿠에서까지. 이놈의 생수와 냉온수기 영업은 그칠 줄 몰랐었습니다. 정수기조차 믿질 못하는 걸 보니 동일본대지진의 열항이 크긴 컸나봐요. 요즘은 폴리카보네이트 통이 아닌 폴리에틸렌 백에 들어있는 생수가 인기더라구요. 빈 통이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바로 재생쓰레기로 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인가봅니다. 홈쇼핑 채널에서 본 산토리 천연수는 박스에 든 폴리에틸렌 백을 상단적재하는 방식인데 이 스마트 워터서버는 하단에 생수가 든 백을 적재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왜 냉온수기는 머리가 높은 것이냐!'

 

퍼퓸 새 싱글 Magic of love-유니버설뮤직

새 싱글이예요! 지난번에 나왔던 칸로 퓨어구미 광고에 나온 곡이었네요. 참 퍼퓸들은 언제 봐도 귀여워요(놋치! 놋치! 놋치이이이~!).

 

도코모 크로싸이용 갤럭시S4-삼성전자

나왔습니다. 또 한 번 일본제 스맛폰들을 떡실신시킬 삼성의 야심작.

'슬림한 바디에 갤럭시 사상 최고의 스펙'

'상상을 초월하는 아름다움-풀HD 슈퍼 AMOLED'

'누군가를 찍는 당신의 아름다운 미소까지-내외측 카메라가 동시에 동작하는 듀얼슈팅'

'손대지 않고, 원하는 대로 움직인다-손가락을 가까이 하면 동작하는 S프리뷰'

'당신의 추억을 이어간다-원하는 사진을 골라 앨범으로 만들어주는 스토리앨범'

일본에서는 Life Companion이 아니라 Always with you라는 새로운 헤드카피가 적용됐습니다. 채록시기에는 예약접수중이라고 나왔는데 지금은 발매됐을려나요.

 

델리케어 M's 레스토랑편-이케다모범당

작년에 사무실과 전철에서 '가랑이쏭'  제창을 보여줬던 델리케어 M's. 올해에는 대용량도 새로 나왔다네요.

 

드림 점보복권-타카라쿠지

일본 지자체 연합 복권발행기구인 타카라쿠지가 봄철의 녹색 점보복권에 이어 발매하는 드림 점보복권. 로또6의 카토리 신고에 이어 추첨식 종이복권에는 기무라 타쿠야. 이젠 아예 붙박이가 됐나봅니다.

'1억엔 붙는다느니 하는 건 귀찮으니까 여기까지. 여기 계시는 장치담당 스탭 아오키 씨. 이 분도 얼마 전에 큰 금액에 당첨되셨답니다. 다음 차례는 당신!'

하지만 알아요. 그래 봐야 안 붙을 거 아니까.

(사족. 도쿄 미행 때 동행했었던 앍스옹과 스시옹에게 월요일 추첨하는 로또6(1구좌 200엔) 한 구좌씩 사드렸는데....스시옹은 안 붙었다는데 앍스옹은 붙으셨을지...)

 

케어리브 일회용반창고-니치반

국내에도 일동제약이 수입판매를 시작했다는 니치반 케어리브. 오이 썰다가 벤 상처에 꽃미남들이라.....

국내도입이 시급합니다.

 

완다 황금의 미당-아사히음료

유코와 마유유에 이어 이번엔 코지하루입니다. PPT를 어떻게 만들었길래 저런답니까. 그러니 PPT 띄울 땐 회전잠금을 걸었어야지요.

 

아무로나미에 새 앨범 'FEEL'-avex trax

참 이 언니는 늙지도 않는다니까요. 7월 10일에 새 앨범 출시하고 전국투어도 돌 예정이랍니다. 그 얇은 눈썹은 여전하네요.

 

항균 3배강화 뉴 리셋슈-카오

안돼 쇼코땅! 당신은 귀여웠잖아!

 

8x4 데오워터-니베아카오

씨브리즈든 에이트포든 하나 사 왔어야 했는데...왜 저걸 못 찾았을까요. 국민약국이랑 마츠키요랑 다 돌았는데.

역시 상큼한 아야메예요.

 

마칩니다. 좀 길었어요.